‘명승부 명감독’ 정정용감독, 극적승리후 인터뷰, “국민에게 약속지켜서 감사하다”

기사 등록 2019-06-09 08:25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 '기적의 연출사' 정정용 감독이 인터뷰에서 '국민과의 약속을 지켜서 감사하다'고 애기했다. 방송사 화면 캡쳐

[이슈데일리 황용희기자] 어린 태극전사들과 함께 역대급 명승부를 펼친 대한민국 U-20 대표팀 정정용감독은 9일 오전(한국시간) 경기가 끝난 후 가진 방송사와의 인터뷰에서 “고국에서 밤늦게까지 시청을 해준 모든 국민들에게 감사드린다”면서 “끝까지 약속을 지킬수 있어서 기쁘다”고 밝혔다.

‘아프리카의 강호’ 세네갈과의 혈투 끝에 3-2 PK승을 거둔 정정용감독은 승리가 믿기지않는다는 듯 다소 흥분한 목소리로 기자의 질문에 답하면서 최악의 순간에서도 ‘하면된다’는 투혼을 보여준 어른 선수들에게 감사의 뜻도 표했다.

다음은 정정용감독과의 일문일답!

-‘역대급 명승부였다, 소감은?

밤늦게까지 응원해주신 국민여러분께 감사드린다. 국민들과 한 약속을 지킬수 있어서 행복하다. 끝까지 집중해서 가보겠다. 멋진 승부하겠다.


-우리팀이 이길수 있었던 점은?

선수와 코칭스태프등 모둔 사람들이 하나가 돼서 나간 덕분이다. 그것이 원동력이 됐다.

-4강전 준비는?

오늘밤은 이기분을 만끽하고 싶다. 그리고 끝까지 한팀이 되어 최선을 다하겠다. 감사하다.


 

황용희기자 hee777@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