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 한국 영화 예매율 1위 등극! ‘시선집중’

기사 등록 2020-02-18 19:18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황원준기자]영화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이 한국 영화 예매율 1위에 등극했다.

영화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이 지난 18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의 집계에 따르면 한국 영화 예매율 1위에 올랐다.

영화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은 개봉 전부터 제49회 로테르담 국제 영화제 심사위원상(Special Jury Award) 수상과 동시에 해외 유수 영화제에 초청되며 화제를 모았다. 여기에 전 세계 80개국 선판매 쾌거를 이루며 국내를 넘어 전세계가 주목하는 영화로 떠올랐다.

영화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은 인생 마지막 기회인 돈 가방을 차지하기 위해 최악의 한탕을 계획하는 평범한 인간들의 범죄극이다.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은 대한민국 영화계를 대표하는 연기파 배우 전도연, 정우성, 배성우, 윤여정부터 정만식, 진경, 신현빈, 정가람까지 한 스크린에서 만나볼 수 없는 조합으로 이미 제작 단계부터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언론 및 일반 시사회 직후 촘촘한 스토리와 예측 불가의 속도감 넘치는 전개, 기존의 범죄극에서 볼 수 없었던 영리하고 치밀한 구조에 대한 국내외 매체와 관객들의 호평이 쏟아지며 흥행 열기에 더욱 불을 지피고 있다.

한편, 영화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은 오는 2월 19일 개봉 예정이다.

 

황원준기자 kd0610@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