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스마 플라베네, MBC생방송오늘저녁에서 턱, 이마, 볼 여드름 치료법 소개

기사 등록 2017-03-29 18:16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 사진=MBC '생방송 오늘 저녁' 방송 캡쳐

[이슈데일리 김지영기자]MBC ‘생방송 오늘 저녁’에서 가정용 플라즈마 피부관리기를 통해 성인 화농성, 좁쌀여드름을 개선시키는 과정을 선보여 화제를 끌고 있다.

29일 오후 방송된 MBC 시사교양 프로그램 ‘생방송 오늘 저녁’에서는 여드름으로 고생했던 사례자 두 명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들은 “여드름에 좋다는건 다 시도해봤지만 쉽게 개선되지 않았다”고 했다. 다른 사례자 또한 “임신 후 여드름이 올라와서 지금은 여드름흉터가 많이 생겼다”고 고충을 털어놓았다.

그러나 이들은 플라즈마 피부관리기를 사용해 현재 좋은 피부를 유지하고 있으며 “플라즈마 홈케어를 하니 피부에 정말 많은 변화가 찾아왔다”고 기쁜 마음을 내비쳤다.

한편 ‘생방송 오늘 저녁’에서 소개된 플라스마 피부관리기 플라베네는 각종 정보&뷰티 프로그램을 통해 아토피, 여드름 및 각종 피부질환 치료에 소개된 바 있다.

또한 플라스마 피부관리기 플라베네는 2주 책임환불제를 통해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김지영기자 b33151_@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