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정직한 후보’ 개봉 D-1, 압도적 존재감! 조수향X조한철 활약 주목!

기사 등록 2020-02-11 09:50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황연진기자]영화 ‘정직한 후보’의 배우 조수향, 조한철이 강한 존재감과 특유의 캐릭터 소화력으로 이야기에 크고 작은 위기와 재미를 선보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조수향은 젊고 열정적인 지역구 국회의원 후보 ‘신지선’ 역을 맡아 지금껏 선보인 적 없는 색다른 연기 변신을 꾀하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지난해 KBS 드라마 ‘조선로코-녹두전’에서 베일에 싸인 무사집단 ‘무월단’의 행동대장 ‘김쑥’으로 열연, 화려한 액션과 눈시울을 붉히는 감정 연기로 시청자들에게 진한 여운을 선사한 바 있다. 인물의 세밀하고 복잡한 감정선을 오롯이 눈빛과 표정만으로 전달, 밀도 있는 연기력으로 극의 완성도를 높였다는 평.

이어 조한철은 주상숙의 라이벌 국회의원 ‘남용성’ 역으로 분해 그간 쌓아온 연기 내공을 여실히 발휘, 특별출연임에도 압도적인 존재감과 독보적인 캐릭터 소화력을 보여준다. ‘정직한 후보’ 속 적재적소에 등장해 능청스러운 코믹 연기로 영화의 웃음 한 축을 담당할 예정. ‘흥행작 속에는 조한철이 있다’는 수식답게, ‘정직한 후보’ 특별출연으로 또 한 번의 흥행작 탄생을 기대케 한다.

한편, ‘정직한 후보’는 거짓말이 제일 쉬운 3선 국회의원 주상숙(라미란 분)이 선거를 앞둔 어느 날 하루아침에 거짓말을 못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코미디. 라미란, 김무열, 윤경호 등 주연 배우들이 안정적인 호흡으로 탁월한 연기 앙상블을 선사하는 가운데, 조수향과 조한철은 라미란과 경쟁 구도를 형성하는 다른 두 국회의원 후보로 분해 극의 갈등과 긴장감은 물론 재미를 더한다.

 

황연진기자 wldnjsdl120@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