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냥의 시간’X그래피티 아티스트 범민, 특별 콜라보 그래피티 제작 영상 공개!

기사 등록 2020-02-20 17:26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황원준기자]영화 '사냥의 시간'이 대한민국 대표 그래피티 아티스트 범민 작가와 함께 특별 컬래버레이션 그래피티를 제작에 나서 관심을 얻고 있다.

'사냥의 시간'은 새로운 인생을 위해 위험한 작전을 계획한 네 친구들과 이를 뒤쫓는 정체불명의 추격자, 이들의 숨막히는 사냥의 시간을 담아낸 추격 스릴러이다.

그래피티 아티스트 범민 작가가 '사냥의 시간'과 특별 컬래버레이션 그래피티를 제작해 예비 관객들의 이목을 끌었다.

범민 작가는 영화 '사냥의 시간'의 프로덕션에 참여해 영화 곳곳에서 보여질 다채로운 그래피티 작업을 진행한 아티스트.

연출을 맡은 윤성현 감독은 이번 작품을 통해 선보이고자 했던 서브 컬처의 일환으로 다양한 그래피티 작업을 원했고, 범민 작가와 함께 독창적이고 독특한 비주얼들을 영화 속에 담아냈다.

이 같이 특별한 인연이 있는 범민 작가가 또 한 번 '사냥의 시간'과 컬래버 작업을 통해 특별한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엔 정체불명의 추격자에게 쫓기는 네 명의 친구 준석(이제훈), 장호(안재홍), 기훈(최우식), 상수(박정민)의 절박하고 긴장감 넘치는 표정이 세밀하게 묘사되어 가는 과정이 담겨졌다. 특히 추격자에게 쫓기는 네 친구들의 숨막히는 순간이 고스란히 묻어나 묘한 긴장감까지 느껴진다.

여기에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어떻게 해서든 해낸다'라는 의미를 함축하고 있는 'By any means'라는 영문 문구가 화려하게 중앙을 장식, 세상 어디서도 볼 수 없는 힙하고 독창적인 '사냥의 시간'만의 그래피티가 완성되는 과정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보기만 해도 강렬하고 힙한 '사냥의 시간' 특별 콜라보 그래피티를 본 예비 관객들의 인증샷 역시 이어지고 있다.

성수동 카페거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특별 콜래버 그래피티는 많은 이의 시선을 강탈하는 비주얼로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영화 '사냥의 시간'은 오는 2월 26일 개봉한다.

 

황원준기자 kd0612@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