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현장]강호동 "이수근-은지원-이승기에게 엄청난 기를 받았다"

기사 등록 2015-09-01 15:09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유지윤기자]강호동이 '신서유기' 촬영을 통해 동생들에게 많은 기를 받았다고 말했다.

9월 1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63컨벤션 그랜드볼룸에서는 나영석 PD, 강호동, 이수근, 은지원, 이승기가 참석한 가운데 리얼막장 모험활극 '신서유기(연출 나영석, 신효정)'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강호동은 "나영석 PD와 허물없는 사이다. 좋은 프로그램을 같이 하고 싶다는 이런 이야기를 했었는데 기회와 뜻이 맞아서 같이 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저에 대해 더 잘알고 있는 나영석 PD기 때문에 큰 걱정 없이 길을 나서게 됐다"며 "즐기는 마음으로 여행을 다녀왔다"고 전했다.

강호동은 "다녀와서 보니 우리 멤버들과 동생들에게 엄청난 기를 받고 왔다. 그게 너무나도 고맙다. 이 기를 다른 프로그램에도 활용할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하며 이수근, 은지원, 이승기에게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신서유기'는 손오공, 사오정, 저팔계, 삼장법사가 등장하는 중국의 고전 '서유기'를 예능적으로 재해석한 리얼 버라이어티로, '서유기'의 캐릭터를 하나씩 맡아 역할을 소화하는 출연자들의 모습이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오는 9월 4일 오전 10시 네이버 티비캐스트를 통해 단독 공개된다.

 

유지윤기자 jiyoon225@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