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가요대제전]씨스타, 폭발적 가창력-절정의 섹시함 '이목 집중'

기사 등록 2014-01-01 01:07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조정원기자]걸그룹 씨스타가 폭발적인 가창력과 섹시함으로 팬들의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았다.

씨스타는 지난해 31일 오후 8시 50분부터 일산 MBC 드림센터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 '2013 MBC 가요대제전'에서 효린의 '스위트 드림(Sweet Dream)'과 멤버 전체의 '기브 잇 투 미(Give it to me)'를 선사했다.

본 무대에 앞서 효린은 '스위트 드림'으로 폭발적인 가창력을 과시했다. 이어진 무대에서 씨스타는 2013년 사랑을 받았던 '기브 잇 투 미(Give it to me)'로 섹시함의 절정을 과시했다.

특유의 건강미 넘치는 바디라인에서 나오는 섹시함은 남성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기에 충분했다.


클라라, 박형식, 정준하, 노홍철, 김성주가 진행을 맡은 '2013 MBC 가요대제전'은 청팀과 백팀으로 나눠져 무대를 꾸몄으며 시청자들의 실시간 문자투표로 우승팀을 가렸다.

'2013 MBC 가요대제전'은 '지금은 케이팝 시대'라는 주제로 한류의 주역인 아이돌은 물론 중장년층을 사로잡을 트로트가수까지 포진돼 있어 폭넓은 연령층의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달샤벳, 레이디스코드, 레인보우, 박현빈, 방탄소년단, 블락비, 설운도, 소녀시대, 손진영, 박수진, 한동근, 아이유, 애프터스쿨, 에일리, 이적, 이효리, 인순이, 인피니트, 임창정, 케이윌, 크레용팝, 타이거JK, 윤미래, 비지, 태진아, 포미닛, 홍진영, 2PM, 에이핑크, 비에이피, 비원에이포, 비스트, 비투비, 씨엔블루, 엑소, 에프엑스, 걸스데이, 카라, 미쓰에이, 시크릿, 샤이니, 씨스타, 티아라, 틴탑, 빅스, 제국의 아이들 등이 출연했다.

 

조정원기자 chojw00@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