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브부터 스윗 소로우까지..최강 보컬군단의 릴레이 콘서트 '성황'
기사 등록 2013-10-17 09:28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김하진기자]바이브, 린, 엠씨더맥스, 스윗 소로우가 한 자리에 모인 뮤직앤뉴 콘서트가 관객들의 열기 속에 15일 간의 릴레이 공연을 마치고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지난 3일부터 롯데카드 아트센터 아트홀에서 각 아티스트 별 순차적으로 공연을 펼쳐온 뮤직앤뉴 콘서트 '잇츠 뉴 파티(It's New Party)'는 지난 16일 바이브, 린, 엠씨더맥스, 스윗 소로우 네 팀이 무대에 오른 합동콘서트로 그 화려한 피날레를 장식했다.
뮤직앤뉴 소속가수 네 팀 모두가 한 무대에 서는 첫 자리였던 이 날 공연은 실력파 보컬밴드 엠씨더맥스의 라이브 무대 '할렐루야(Hallelujah)'로 힘차게 포문을 열었다.
첫 번째로 무대에 선 엠씨더맥스는 '해바라기도 가끔 목이 아프죠', '행복하지 말아요', '사랑의 시' 등 밴드 연주의 진가를 발휘하며 대표곡들을 선사해 관객들을 매료시켰다.
뒤이어 무대에 오른 스윗 소로우는 3집 음반 수록 곡 '첫 데이트'로 최강의 화음을 자랑하며 순식간에 객석을 들썩이게 만들었으며, 선배가수 김추자의 '거짓말이야'를 부르며 관객들의 뜨거운 박수갈채를 이끌어 냈다.
특히 KBS2 '불후의 명곡'에서 왕중왕전 최종우승을 차지해 큰 화제를 모았던 '거짓말이야' 무대에서는 멤버 김영우의 피아노 반주에 맞춰 노래를 선보이며 왕중왕전 우승의 영광을 재현해 보이기도 했다.
이어 뮤직앤뉴의 홍일점 가수 린이 정규 8집의 두 번째 싱글 음반 수록곡 'Song For Love'를 부르며 등장, 호소력 짙은 감성 보이스로 단번에 객석을 사로잡았으며, 특히 아이돌 그룹 엑소(EXO)의 '으르렁'과 F(x)의 '첫 사랑니'를 매혹적인 느낌으로 색다르게 선보인 무대에는 팬들의 쏟아지는 함성과 박수가 끊이지 않았다.
이어 등장한 바이브는 데뷔 곡 '미워도 다시 한 번'과 대표 곡인 '한숨만', '사진을 보다가', '이 나이 먹도록' 등을 연이어 선사했다.
특히 바이브의 무대를 끝으로 예정된 공연은 모두 끝이 났지만 아쉬움에 자리를 뜨지 못하고 한 목소리로 앙코르를 연호하는 관객들을 위해 다시 무대에 오른 이들은, 바이브와 린, 엠씨더맥스와 스윗 소로우가 서로의 노래를 바꿔 부르는 이색 무대를 선보이며 팬들에게 화답했다.
4팀의 4색(色) 매력이 가득했던 뮤직앤뉴 콘서트 'It's New Party-Last Party'는 네 팀이 모두 무대에 올라 이문세의 '붉은 노을'을 관객들과 함께 열창하는 것으로 뜨거운 환호 속에 15일간 이어져온 공연의 대미를 장식했다.
김하진기자 hajin1008@
배우 신현준 정준호 , '데목 헌터스 사자보이스'로 파격 변..
'봉사와 헌신의 전도사' 최세규 한국재능기부협회장 벌써 ..
MBC 이정민 아나운서, 지구촌나눔운동 홍보대사 위촉
빛과 철의 도시, 광양의 ‘컨테이너 특별관’ 담아낸 포스..
'뮤지컬 명프로듀서' 김동선의 특별강연..황순원문학관서 ..
국내굴지의 바인그룹 후원, 제3회 한국청소년코칭컨퍼런스..
김희진, 가요무대서 양희은 명곡 열창… ‘서울로 가는 길..
'가왕' 태진아, 후배 이부영 도우며 '2025년 설연휴' 바쁘..
NCT DREAM, "칠드림이 선사할 꿈과 감동의 3일"...29일 고..
‘X를 담아, 당신에게’ 12월 개봉...올리비아 콜맨×제시..
'봉사와 헌신의 전도사' 최세규 한국재능기부협회장 벌써..
MBC 이정민 아나운서, 지구촌나눔운동 홍보대사 위촉
배우 신현준 정준호 , '데목 헌터스 사자보이스'로 파격..
빛과 철의 도시, 광양의 ‘컨테이너 특별관’ 담아낸 포..
'뮤지컬 명프로듀서' 김동선의 특별강연..황순원문학관서..
국내굴지의 바인그룹 후원, 제3회 한국청소년코칭컨퍼런..
'글로벌 걸그룹' 블랙스완, 보이즈투맨과 세대 초월 콜..
'정이 있는 장학재단'을 아시나요? 창립 11주년 맞아 누..
김희진, 가요무대서 양희은 명곡 열창… ‘서울로 가는 ..
한국이 가장 좋아하는 일본가수 '나카시마 미카' 5월공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