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풀 고스트' 마동석X최귀화X최유리, 개봉 첫 주말 무대인사 확정

기사 등록 2018-09-22 13:23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 사진=제이앤씨미디어그룹

[이슈데일리 장영준기자] 영화 '원더풀 고스트'가 개봉 1주차 무대 인사를 확정했다.

유쾌한 웃음, 통쾌한 액션, 감동까지 모두 담아내며 올 가을 흥행 다크호스로 떠오른 영화 '원더풀 고스트'는 오는 29일 개봉 1주차 무대인사를 확정지으며 극장가를 설레게 만들었다.

'원더풀 고스트'는 딸 앞에선 바보지만 남 일엔 1도 관심이 없는 유도 관장 장수에게 정의감에 불타는 열혈 고스트 태진이 달라붙어 벌이는 예측 불가 수사 작전을 그린 신들린 합동수사극.

오는 29일 서울과 경기 지역에서 진행되는 이번 무대인사에는 영화 '원더풀 고스트'의 주역인 배우 마동석과 최귀화, 아역배우 최유리가 참석해 관객들을 보다 더 가까이에서 만난다.

영화의 주역들은 CGV강변을 시작으로 CGV송파, CGV오리, CGV죽전, CGV수원을 찾아 9월의 마지막 주말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시간을 선물할 예정이다. 특히, 올 추석 극장가 흥행 다크호스로 떠오른 '원더풀 고스트'의 주역들이 감사의 마음을 담아 깜짝 선물을 준비해 극장을 찾는 관객들에게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선사할 것이다.

관객들과 특별한 만남을 예고한 영화 '원더풀 고스트'는 오는 26일 개봉한다.

 

장영준기자 joon0403@

 

기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