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구의 사랑' 최재환-이시언, 찰떡 호흡 돋보이는 현장 비하인드 컷 공개! '화기애애'

기사 등록 2015-02-23 17:21
Copyright ⓒ Issuedaily. 즐겁고 신나고 유익한 뉴스, 이슈데일리(www.issuedaily.com) 무단 전재 배포금지
[이슈데일리 김하진기자]'호구의 사랑' 최재환과 이시언의 찰떡 호흡이 돋보이는 현장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됐다.

케이블채널 tvN 월화 드라마 '호구의 사랑'(극본 윤난중, 연출 표민수)에서 강호구(최우식 분)와 신청재(이시언 분)의 절친한 친구자 비범한 외모에 비범하지 못한 두뇌를 지닌 인물 김태희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는 최재환과 이시언의 다정한 모습이 포착됐다.


23일 공개된 사진 속 최재환과 이시언은 추운 날씨 속 진행되는 야외 촬영에도 힘든 기색 없이 시종 밝은 미소를 잃지 않고 있다. 또 다른 사진 속 최재환과 이시언은 나란히 앉아 카메라를 향해 브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극 중 절친한 친구 사이로 출연 중인 최재환과 이시언은 과거 드라마 '무사 백동수'에 함께 출연한 바 있다. 이어 이번 작품에서도 남다른 우정을 나누며 현장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호구의 사랑' 측은 "최재환과 이시언, 그리고 최우식까지 세 배우는 현장에서도 연기가 아닌 진짜 나이 또래 친구들 같다. 늘 왁자지껄하고 장난기도 넘쳐 덕분에 현장 분위기도 늘 밝다. 이 가은 평소 모습 덕에 자연스럽고 재미있는 장면들이 많이 나왔다. 앞으로도 '호구 삼총사'의 활약이 계속되니 관심 두고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김하진기자 hajin1008@

 

기사 공유하기